최근 윈도우10 사용시에 갑자기 도스창이 뜨면서
Office...
라는 메세지가 나오는 현상이 발생되고 있습니다.
인터넷상에 여러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만..
일단 제가 써본 방법입니다.
사용 후 저는 아직 안뜨더라구요.
우선
윈도우 + X
윈도우 + X를 눌러서 윈도우 관리창을 엽니다.
여기서 메뉴가 조금씩 설명하는게 다르더라구요.
일단 컴퓨터 관리로 들어갑니다.
시스템 관리라고 뜨는 컴퓨터도 있다고 합니다만.. 확인할 순 없었어요.
좌측 상단에
시스템 도구 -> 작업 스케줄러 ->
작업 스케줄러 라이브러리 -> Microsoft -> Office
로 들어갑니다.
조금 복잡하지요?
그리고 OfficeBackg... 메뉴가 2개 있을 겁니다.
메뉴에 마우스 커서를 놓고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속성 메뉴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.
속성 메뉴에서 일반 탭 하단에 보안 옵션이 있습니다.
작업을 실행할때 사용할 사용자 계정을 보면
Users
로 되어 있습니다.
우측에 사용자 또는 그룹 선택 메뉴가 있는데 그 메뉴로 들어가서 선택할 개체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란에
System
을 입력하고 확인을 눌러줍니다.
여기까지 하셨으면 도스창이 뜨지 않을거에요.
o(>_<)o